오늘은 pdf파일 hwp변환 엑셀 PDF 변환 JPG PDF 변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뒤지다 보니 PDF 변환 사이트가 있어서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면 유용하게 쓰시길 바라며 소개해드립니다.
역시 모르면 손발이 고생이라더니 옛말이 딱맞아요ㅠㅠ 보통  문서를 변환 하려면 프로그램 깔아야하는 제가 소개하는방별은 별도의 설치 없이 각종문서 문서를 변환  할 수 있어요.
요즘 한글과 컴퓨터에서 나오는 한글도 많이 사용하지만 주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 MS 사의 프로그램들 많이 사용하시잔아요..
물론 ms오피스 2007최신버전에서는 인쇄 기능말고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면 작성한 문서가 바로 pdf로 변환이 됩니다.
그런데 ms오피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요. 제가사용하는 이 사이트는 손쉽게 각종 문서 파일을 변환해
주는 사이트 에요 무설치로... 사이트에 접속후 번환할 파일을 끌어 놓기만 하면 되구요
회사에서 가끔 문서변환 할때 이용하는 사이트에요 즐겨찾기 추가해놓고  사용중이랍니다

allinpdf라는 사이트이구요.. 컴퓨터 / 맥북 / 리눅스 / 모바일 등에서도 이용이 가능 하구요.

회원가입 없는 무료인데다 PDF 변환 작업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PDF파일을 변환할때  많이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참고가 되시길...사용법은 사이트 보시면 쉽게 되어 있습니다.
MS워드나 파워포인트, 엑셀, JPG, 한글 등의 을 PDF로변환하나 PDF를 한글,워드,엑셀,파워포인트, JPG로 
변환 해주는사이트입니다.
여러가지 작업을 한곳에서 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pdf변환 사이트 바로가기

https://allinpdf.com/kr/

 

우선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메인화면에서 보이는 PDF변환기 클릭해주세요

 

 

 

빨간네모친곳에 파일을 드래그해서 올려주거나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 클릭하고 파일을 추가해줍니다.

 저는 PDF 파일을 HWP로 변환해보겠습니다.

 

 

 

그럼 요렇게 업로드 시작한답니다 ㅎㅎ
업로드 완료되면 자동으로 변환이 됩니다.

 

 

 

변환이 다되면 위와같이  나오는데요 .

여기서 어떤 파일로 변환할지 선택해주세요.

저는 HWP로 변환 해보겠습니다.. 선택후 OK 를 눌러주세요.

 

 

조금만 기다리면 업로드 되는 화면이 나오구요.
 

 

 

 

 

지금 파일 다운로드 를 클릭하시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완전 쉽죠잉 ㅎㅎㅎ

2018년도 어느덧 막바지에 접어 들었는데요!
2018년이 간다고 하니까 기분이 쌉싸름 하네요. 한살 더 먹는것도 조금 슬프고..
다음주면 2019년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고 나이도 한살 더 먹게 되네요^_^;

 

 

 

Posted by 나는빨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