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최신음악 무료연속듣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벌써 12월도 얼마 안남았네요..!!
2018년 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12월 연말이네요ㅜㅜ
해 넘어가는 속도가 정말. 한해 한해 다르게 빨라지는 거 같아요..11
12월은 하는것이없어도 빠르게지나가는 달인거같아용 다들그렇게느끼시나요??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무료음악방송듣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능 분들도 계시겟죠 세이클럽에서하는 음악방송하며 최신곡 7080가요 팝송 클래식, 발라드 트로트 등등 장르가 많은데 무제한 들을 수 있는 무료 음악방송이랍니다(24시)
세이캐스트 깔으시면 여러가지 장르의 노래 많습니다
요즘 라디오로 음악방송도 듣지만
스마트폰으로 음악방송 듣는분도 많으시더라구요
제가 듣는 인터넷 음악방송입니다.주로 듣는 방송은 신나는 최신가요 발라드 입니다

광고도 안뜨고 원하는 장르 골라서 듣을수도 있고... 한번씩 들어보시고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 금요일 되세요~~
심심할때 세이캐스트 음악방송 들어보세요
좋은 노래 절말 많이 나오네요. 힘네세요
즐겨찾기 해두면 계속 바로 방송듣기가 가능해요^^*

 

 

★음악방송 청취방법★

 

PC로 듣는방법

 

http://saycast.sayclub.com/

 

 

링크로 들어간후 장르 아래 [가요]를 클릭해주세요.

 

 

 

가요를 클릭후 스크롤바를 아래로 조금 내리면  최신가요 방송이 보이는데 우측에 ▶ 를 클릭 해주세요.

 

 

 

그런다음 아래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겠습니까? 창이 뜨면 설치 를 눌러주세요.

 

 

 

위와같이 세이라디오 설치 창이 뜨면 다음 눌러주세요.

 

 

 

세이라디오 설치중입니다. 잠시기다려주세요.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하나만 체크하고 나머지는 3개 체크해제후 종료를 눌러주세요.

 

 

 

그럼 세이캐스트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는데요.. 잠시기다려주세요.

 

 

 

잠시기다리면 자동으로 재생 됩니다..

 

 

폰으로 듣는방법

 

멜론 벅스 등 유로 어플을 사용하여 원하는 음악을 들으셔도 되지만~~
유료이기때문에 돈이나가요, 무료로 듣기를 원하시는분은 세이캐스트 어플을깔면됩니다.

세이캐스트 어플을 깔면 무제한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물론 데이터 많이 여유 있으신 분만요
데이터가 더 많이 나가기때문에 무제한 데이터 아니면 와이파이 되는곳에서만 사용해주세요.
우선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 이에서 세이캐스트 어플을 검색하고 어플을 깔아주세요~~

 


 

 

어플을 깔고 ~ 실행하면 됩니다. 
요게 인터넷 음악방송 인데요~
DJ가 말은 안하고 최신가요만 계속 틀어주는 방송 입니다.~

 

 

 

장르 에서 가요를 클릭 하시고

 

 

 

밑으로 내리다가 보면 최신가요 있는데 클릭하고 기다리면 자동으로 재생 됩니다.~~
이 음악방송은 멘트 없고 주구장창 노래만 틀어주세요 ㅋㅋ
이상 무료 음악듣기 팁 입니다 ㅋ

 

Posted by 나는빨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