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복음성가 무료듣기 CCM무료듣기 은혜로운 찬양 무료듣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곧 다가 올 크리스마스 생각에 설레고 기다려지네요

날씨가 너무 따듯해서 겨울답지가 않네요 ㅜㅜ 약간 추운맞도 있어야 겨울같은데 말이죠 ㅜㅜㅜ
나이가 들수록 크리스마스가 실감나지 않네요ㅜㅜ
저만그런가요...
예전에는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지낼까 계획도 세우고 친구들과도 늦게까지 놀기도 하고...
그랬던것같은데...
크리스마스를 기다렸는데...
지금은 연말기분도 안나고...
예전의 그 기분이 아니네요...
갑자기 나이만 들어가며
시간만 엄~~청~~빠른속도로 다가오네요~~~

복음성가 무료듣기 CCM 연속듣기 사이트가 있어서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심심할때 일하며 듣기 좋은, 은혜로운 찬양 혼자 듣기 아까워서 올려봅니다.
가끔 찬양듣고 싶을때 하나씩 찾아서 들었는데... 진작 알았음 좋았을텐데... 지금이라도 알게 돼 좋네요찬양이 듣고 싶을 때마다 인터넷싸이트를 여기저기 기웃거리던 터라 어찌나 반갑던지...

 

이미 아시는 분도 많으실텐데 CCM찬양 듣고싶은데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죠
찬양연속듣기 PC로로도 들을 수 있고 모바일 어플로도 들을 수 있어요.. 컴하면서 ccm연속듣기 들으면서 일해요 너무 좋아요
신나는 찬양 연속 듣기하고 성령이 불타시길~~~~~~
듣기좋은 찬송가 어플 알려드려요~


찬양, ccm, 가스펠, 복음성가, 찬송가를 연속해서 24시간 무료로 사무실이든 지하철이든 끊기지 않고 오류없이 들을 수 있으면서도 음질이 유튜브하고는 비교되지 않게 고급스러운 앱이 있더라고요. 크리스천들에게는 꼭 필요한 앱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 소개드려요.
찬양을 채널별로 주제별로 잘 분류해놔서 듣고 싶은 찬양방송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추천하고 싶네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어 설치해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다 소유할만한 앱이네요~


컴퓨터로 찬양듣기
http://me.sayclub.com/saycast/index/station?kind=genrelist&catGenre=mCM

 

 

우선 세이클럽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아마 이렇게 창이 뜰 거에요.

회원가입을 하지않아도 라디오를 들을 수 있어요.

화살표로 가르킨 방송듣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방송듣기 버튼을 누르면,

 

 

 

아마 '이 웹페이지에서 'NHN BUGS Corporation' 에서 배포한 'Saycast ActiveX' 추가 기능을 실행하려고합니다.' 그럼 빨간 네모친 허용을  눌러 줍니다..

 

 

 

 

그런다음 다시 방송듣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잠시후 위와같이 SAYRADIO 창이 뜨고 자동으로 재생 됩니다.

선택해 들을수없고 그냥 랜덤으로 재생되는걸 원하는분 강추

 

 

 

 

* 모바일 청취 방법 *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 

 

폰으로 찬양듣기
http://me.sayclub.com/m/saycast/castinfo/

여기로 들어가서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해줍니다..
※다만 주의하실점은 데이터 무제한이신 분들은 상관이 없지만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신 분들은 꼭!!! 와이파이에서만 이용해주 세요~^^

 

 

 


세이캐스트 어플을 깔아 첫 화면에 들어갑니다.
어플실행되면 장르별 을 터치해줍니다. 

 

 

 

 

 

 

장르별 터치하고 CCM 을 선택해줍니다. CCM을 선택하면 목록에 방송국 뜰거에요.
여러방송국이 있는데 거기서 아무거나 터치해서 들으시면 됩니다.

보통 MP3 노래를 다운받아 오래들으면 지겹습니다.
그러나 세이캐스트는 그런 점이 없어 질리지도 않고 자주 듣게 되더군요 ^^
지겨운 MP3은 그만 들으시고 ^^
여러장르의 음악을 한 번 느껴보세요 ^^

 


연초에 다짐했던 다짐이나 계획들이 잘 이뤄가고 계신가요?
2018년도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올해도 그다지 변하지 않은 채 또 흘러가는 게 홀가분한 허탈감이 느껴지네요.. 시간 참 빨라요..
모두 연초에 다짐했던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지내게 하시니 감사 합니다.  11월도 주님의 축복이 모두에게 넘쳐 나기를 기도합니다.

 

 

Posted by 나는빨라
,